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이야기

불나는 꿈 해몽 및 꿈풀이 상황별로 알려드립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길몽은 어떤것들이 있으신가요?

대표적인 길몽이라고 하면 돼지꿈이나 용꿈 조상님꿈등을 떠올리실텐데요.

불이 나는 꿈도 대표적인 길몽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불나는 꿈은 돈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들 알고 있지만

불이 나는 장소, 불이 나는 상황 등에 따라서 여러 해석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이처럼 불나는 꿈도 상황에 따라서 길몽 흉몽으로 해석 될수 있는데요.

오늘은 불나는 꿈 해몽 및 꿈풀이에 대해서 상황별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나는 꿈 해몽 및 꿈풀이


가스레인지에 불이 붙는 꿈

집안에 돈이 들어오며 복권에 당첨될수 있습니다.


▶폭탄이 터져 불이 나는 꿈

하는 일마다 잘되며 점차 사업이 확장됩니다.


▶불을 끄는 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들에 장애물이 생기게 됩니다.




▶집이 불타는 꿈

대표적인 길몽으로 금전운이 좋아지며 횡재수가 있게 됩니다. 


▶내가 불을 지르는 꿈

지금 하고있는 일을 밀어 붙여 성공을 하게 됩니다.


▶내 몸에 불이 붙는 꿈

새로운 자리에 올라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게됩니다.



▶불이 여러곳으로 옮겨 붙는 꿈

다른 사람의 입방아에 올라 난처한 상황을 겪게 됩니다.


▶불타고 난후 재만 남는꿈

승승장구 하던 일이 일순간에 무너지게 됩니다.


▶불이 나지만 불길없이 연기만 나는 꿈

일이 계속 헛돌며 성과를 내지 못하게됩니다.




▶산에 불나는 꿈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잘 풀리며 성공을 하게 됩니다.


▶회사에 불나는 꿈

지금 일하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며 덕망을 얻게 됩니다.


▶불이 나서 도망치는 꿈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며 구설수에 오르게 됩니다.


이렇게 불나는 꿈에 대해서 해몽 및 꿈풀이를 해봤는데요.

불은 대체적으로 재물과 사업등에 관련이 있는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불나는 꿈 해몽이 

꿈속에서 불길이 활활 타는걸 본다면 길몽을

연기가 가득한 걸 본다면 흉몽처럼 여겨진다고 하네요.


나쁜의미의 꿈이라도 너무 신경쓰지 말고 참고만 하시면 될것 같구요.

평상시보다 좀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꿈해몽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레꿈 해몽 꿈풀이 종류별로 확인해보기  (0) 2018.08.21